모터원대표번호 031-977-5700

A-Class A200

  • 모델 : A200
  • 차량등록일 : 2 / 2018 연식 : 2018
  • 차량번호 : 04다2968 주행거리 : 9,621km
  • 외부색상 : 검정 연료타입 : 가솔린
  • 구동방식 : 구동 인테리어 색상 : 검정
  • 배기량 : 2000cc 사고유무 : 무

2,800만원

간편 구입 문의

[전문보기]

개인정보정책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메르세데스벤츠 모터원 인증중고차 고양쇼룸(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모든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회사"가 취하고 있는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과 보안활동에 관한 내용입니다. "회사"는 고객 개인의 사생활에 관련된 정보를 보호하고 불법적인 정보의 유출을 방지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취급 방침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총칙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적극적으로 보호하며, 개인정보보호법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모든 관련법령, 지침 및 당사 내부 운영방침의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에 대해서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방법에 따라 고지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수집방법
(1) 회사는 고객께서 회사의 차량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 고객에게 각종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필수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2)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항목
가. 필수제공항목 : 성명, 연락처, 주소, 이메일주소, 모델, 차량번호
나. 별도항목 : 보유차종, 관심차종, 구입계획, 금융상태, 차량등록일,연식

개인정보 수집 목적
가. 마케팅 및 광고 활용
- 신차 및 이벤트 정보 안내, 매거진 안내, 이벤트 경품 배송, 고객별 통계분석자료 활용, 시장조사 등
나. 고객관리
-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 차량관리 안내, 자동차 정비 서비스, 긴급출동서비스 및 제작결함 시정 서비스 제공을 위한 본인확인

개인정보 수집방법
(1)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시 요청
(2) 협력회사, 제휴업체의 제공

3.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 수집과 관련하여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을 정확하게 고객에게 고지하고 이에 대해「동의한다」또는「동의하지 않는다」를 선택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한다」영역을 선택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파기
(1) 고객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2) 고객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정보 등을 고객께서 열람하고자 요구하는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열람 및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3) 개인정보의 파기
가.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나.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5. 개인정보의 열람 및 갱신, 수정 및 동의철회 방법
(1) 고객은 언제든지 회사에 등록되어 있는 본인의 개인정보 열람 및 수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고객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3) 수정에 대한 내용은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유선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6.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 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파기"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7. 목적 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모든 사항을 고객에게 미리 알리고 동의를 받은 후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의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또한 같습니다.
가.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나.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다.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라.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위 제1항에 따른 동의 없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금융실명거래및비밀보장에관한법률, 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기타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나.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 목적으로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3) 제1항에 따라 회사는 다음 각 호의 방법에 따라 동의를 얻겠습니다
가. 동의 내용이 기재된 서면을 고객에게 직접 교부하거나, 우편 또는 모사전송을 통하여 전달하고 고객이 동의 내용에 대하여 서명날인 후 제출하도록 하는 방법
나. 동의 내용이 기재된 전자
우편을 발송하여 고객으로부터 동의의 의사표시가 기재된 전자우편을 전송받는 방법 다. 전화를 통하여 동의 내용을 고객에게 알리고 동의를 얻거나 인터넷주소 등 동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하고 재차 전화 통화를 통하여 동의를 얻는 방법
라. 동의 내용이 기재된 응답형 문자(MMS)메시지를 발송하여 고객으로부터 동의의 의사표시를 전송받는 방법

(4) 고객께서 동의하신 개인정보 제3자 제공은 본 방침 "6. 개인정보의 열람 및 갱신, 수정 및 동의철회 방법"에 따라 언제든지 동의철회가 가능하며, 기타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한 변동사항은 공지 및 별도 통지를 할 예정입니다.

(5) 회사의 권리와 의무가 완전 승계·이전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정당한 사유와 절차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할 것이며 고객이 개인정보에 대하여 제공 동의에 대하여 철회를 할 수 있는 선택권을 부여합니다.

8.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1) 회사는 차량 판매 또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객 개인정보를 외부에 수집·보관·처리·이용·제공·관리·파기 등(이하 "취급"이라 합니다)을 할 수 있도록 업무를 위탁(이하 "개인정보취급위탁"이라 합니다)하여 처리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취급을 위탁하는 정보는 당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되며 목적달성 완료 시 즉시 파기됩니다.

(2) 회사는 제3자에게 개인정보 취급을 위탁하는 경우 사전에 다음 각 호의 사항 모두를 고객에게 미리 알리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의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또한 같습니다.
가.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받는 자(이하 "수탁자"라 합니다)
나.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새로운 시스템인 세일즈포스 도입으로 인해 국외에 위치하고 있는 업체에 고객 정보를 처리위탁하고 국외에 위치한 서버에 고객정보를 저장하게 되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국외 개인정보 처리 위탁은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정보를 이전받는자(정보관리책임자의 연락처) :
- Salesforce.com Singapore Pte Ltd; Daimler South East Asia Pte Ltd; Daimler AG (Phone: +65 6849 8578 Email: infosecurity_overseas@daimler.com) - Sentinel Data Centers, LLC; Digital Realty Trust, Inc. (Email: cac_satellite_management@daimler.com)

개인정보가 이전되는 국가 :
- 일본, 싱가포르, 독일
- 미국

개인정보가 이전되는 일시 및 방법:
- 이전일시:수시 전송이전방법: RFTP(Remote File Transfer Protocol) 인터페이스를 통해 시스템에서 추출 이전
- 이전일시:수시 전송이전방법: SFTP(Secured File Transfer Protocol) 인터페이스를 통해 시스템에서 추출 이전

이전되는 개인정보 항목 :
- 메르세데스-벤츠 카드 가입시 처리된 개인정보 일체
- 상동

개인정보를 이전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및 보유∙이용기간 :
- 이용목적: 정보 관리 및 분석, 캠페인 관리, Salesforce.com 상의 사용자 계정 생성 보유/이용기간 : 해당정보를 제공받은 날로부터 10년(다만, 본인의 삭제 요청 시 관계 법령에 따라 해당 정보를 보관하여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즉시 삭제되며, 어떠한 이유나 방법으로도 재생되거나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됨. 다만 위 기간의 종료 후에도 상법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법령에서 규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이용자 개인정보를 보관함.)
- 이용목적: 정보 관리 및 분석,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관리, Mercedes me connect 관련 상담 내역 보유/이용기간 : 상동
그 외 기타 개인정보 처리 위탁으로 ㈜유베이스를 통해 메르세데스카드 회원 서비스를 위한 정보의 수집, 보관, 처리, 이용, 서비스제공, 관리, 파기 외에 메르세데스 카드 신청접수, 발급, 이벤트안내, 경품발송, 시장조시 및 고객만족도 조사,고객응대, 회원고객 데이터관리, 통계작성 등 회원 관련 각종 업무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3) 회사로부터 개인정보취급위탁을 받은 수탁자 및 개인정보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탁업체: 인터스코프
위탁처리 수집 및 제공항목: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란 기재 개인정보 및 차량관련 정보
업무의 내용 및 범위: 홈페이지 운영 및 유지보수
보유 및 이용 기간: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4)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겠습니다.

(5)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9.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1)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일반사용자 및 관리자가 접근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방화벽(Fire Wall)과 네트워크상의 개인정보를 암호화된 터널을 통해 전송할 수 있는 가상사설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과실이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 외 내부 관리자의 과실이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고객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10.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1) 쿠키의 사용 목적 이용자들이 방문한 네이버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뉴스편집,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하여 사용합니다.
(2)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네이버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
①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② [개인정보 탭]을 클립합니다.
③ [개인정보취급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11.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1) 고객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정지 될 수 있습니다.
(2) 고객은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2. 개인정보 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고객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은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2) 회사의 고객 개인정보보호에 관련하여 의견이나 불만이 있으시면 아래 이메일 또는 전화를 통하여 문의 주시면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회사 이용 중 피해 사항 신고는 '한국소비자보호원'에서 하실 수 있으며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소비자 보호원]http://www.cpb.or.kr / 전화번호: 02-3460-3000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http://www.cyberprivacy.or.kr / 전화번호 :02-1336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 / 전화번호: 02-3480-3600
[경찰청]http://www.police.go.kr / 전화번호: 02-363-0112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http://www.privacymark.or.kr / 전화번호: 02-580-0533
(4)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고객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13.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회사는 고객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직위: 전지혜/주임
소속부서: 마케팅
E-mail: marketing@motorone.co.kr
전화번호 : 031-925-9714

14. 고지의 의무
(1)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보함한 기타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함으로써 고객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2)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10일전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3)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4년 8월 5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정책 팝업닫기

문의 등록하기

레이어팝업닫기

 

Mercedes Benz Certified 인증중고차 고양 쇼룸

*차량 : 매니지먼트 시승 차량

*금융 유형: 현금차량/신규 할부 및 리스가능

Mercedes Benz Certified 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수입차량으로 178가지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인증 중고 차량입니다.
신차에서는 기대할 수 있는 안전과 성능, 서비스 등 모든 면에서 최고의 만족을 보장해 드리는 모터원 인증 중고차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오너가 되시길 바랍니다.

1.    1년/2만km 무상 보증 수리 프로그램
1년/2만 km (선도래 적용)까지 엔진 및 동력 전달 계통 주요 부품을 포함한 일반 수리 전반에 대하여 무상 보증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소모성 부품은 제외)


2.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먼저 생각하여 차량의 정기 점검 때마다 서비스 예약 전화 한 통으로 고객님이 원하시는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여,
정비 후 다시 원하시는 장소로 안전하게 가져다 드립니다.


3.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StarClass는 철저하고 완벽한 차량의 사후 관리와 고객 만족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신속하고 편리한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원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의 수신자 부담 전화보호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24시간 365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      178가지 인증 점검절차
StarClass는 보다 완벽한 품질을 고객님께 전해 드리고자 국내 업계 중 가장 많은 178가지 항목에 대한 품질 및 기술 점검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꼼꼼하고 철저한 검사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최고의 품질을 보장해 드립니다.


5.      차량 주행거리 및 정비이력 제공
StarClass는 차량에 대한 모든 정비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고객님의 요청 시 제공해 드립니다.
출고 전 최종 정비를 통해 향후 발생 가능한 사소한 문제에도 철저히 대비하여 언제나 믿을 수 있고 안전한 주행을 약속드립니다.

 

6.     서비스 네트워크
메르세데스 벤츠는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증가하는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님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켜드리기 위하여 지속적이고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일부 서비스 센터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평일과 동일하게 차량 수리가 가능하도록 365일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 내용의 무상 서비스 제공 기간은 차량 구매로부터 1년/2만km 이내 선도래 적용

-------------------------------------------------------------------------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고양 쇼룸(일산 동구 성석동 733-4 /신주소 :일산 동구 성석로 211) 

 

 

청소(4) 실내(17)
일반 사항(14) 실내 기능(45)
엔진룸(17) 브레이크(3)
외부 점검(1) 도로 시험(14)
외부 기능 점검(3) 도로 시험 후 검사(6)
트렁크(8) 상품화(6)
차량하부(22)
차대번호 확인
불법구조 변경
특이사항 전손 : 회 / 침수전손 : 회 / 침수분손 : 회 / 도난 : 회
성능/ 상태 점검자
성능 상태 점검일
사고/침수 유무 판금 : 회 / 교환 : 회 / 부식 : 회
자세히 보기
차량 번호 변경
소유자 변경
자동차 보험 특수 사고 전손 : 회 / 침수 전손 : 회 / 침수 분손 : 회 / 도난 : 회
보험사고(내차 피해) 회(원)
보험사고(타차 피해) 회(원)
사고이력 조회일
자세히 보기

동일 가격대

동일 클래스